관리 메뉴

천안 YMCA

2021년 신임 이사 인사드립니다. 본문

우리이야기/이사회 동정

2021년 신임 이사 인사드립니다.

천안YMCA 2021. 3. 10. 11:23

29차 정기총회에서 김영목, 이원근, 전장곤 세 분의 신임 이사와 김선영(연임/이사), 황명인(연임/감사)가 선출되셨습니다.

다섯 분 모두 축하드리며, 회원여러분께 세 분 신임이사님들의 인사를 전합니다.

 

 

 

신임이사 김영목

요즘은 나 때는~ 얘기하면 은총아닌 눈총을 받지만 YMCA이사 제안을 받고는 30년 전을 떠올리지 않을 수 없었네요.

대학 졸업 후 만난 신선한 충격이었던, 열정 가득한 후배들......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대한 애정과 기대를 갖는 것조차 낯설었던 이십대!

어린 나무 한그루 심는 맘으로 함께했던 기억을 되새기며 부족하지만 뿌리 내린 나무의 건강한 결실을 맺어가는 시간에 함께하려 합니다. 고맙습니다~^^

 

 

 

 

 

신임이사 이원근

안녕하세요. 이원근입니다. 20대 청년시절 천안YMCA를 창립하는 과정에 함께한 경험은 제 삶에 소중한 기억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제 30여년의 세월이 흘러 천안YMCA 이사로 함께하게 되니 여러 생각이 스쳐지나갑니다.

주어진 시대적 소명을 잘 감당해 가면서 지역사회에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할 수 있는 천안YMCA가 되도록 작은 힘이지만 함께하겠습니다.

 

 

 

 

 

신임이사 전장곤

한국YMCA 역사를 돌이켜보면 모든 때가 중요하지만 꼭 잊지말아야 할 시대가 있습니다. 1986년부터 1992년에 '민주화운동과 바른 삶 실천의 시대'입니다. 당시 YMCA가 함께 한 민주화운동은 우리 사회의 민주주의 수준을 올려놓았습니다. 충남민주화운동 역사도 모든 영역의 민주화운동에서 YMCA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충남민주화운동계승사업회 이사장으로서 YMCA가 소중히 여기는 원칙들을 생활 속에서 실천할 것이고, 시대를 여는 가치를 위해 항상 함께 하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